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자기개발

[퍼스널브랜딩] SNS 마케팅 실패하는 사람, 성공하는 사람

by '흡수인간' 2021. 8. 7.
반응형

90.

 

요즘 퍼스널브랜딩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N잡러를 꿈꾸는 직장인들에게 그러하죠. 새로운 먹거리를 찾는 일이 고민인데, 이런 직장인들이 SNS를 통해 퍼스널브랜딩을 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수익파이프라인을 만들고자 하는 것이죠. 사실, 저도 그런 사람 중에 한사람이구요. ^^;;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컨텐츠 크리에이터인 드로우앤드류 님의 말을 여러분들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아직 나이가 그리 많지 않으신 것 같은데 어쩜 그리 영민한 인사이트를 가질 수 있는 것인지...부럽기만 할 따름입니다.

 

아무튼, 드로우앤드류가 전하는 SNS 퍼스널 브랜딩에 실패하는 사람들의 특징,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을 공유합니다~

 

 

SNS 퍼스널 브랜딩에 실패하는 사람들의 특징 5가지 

1. 스스로에 대해 잘 모른다
2. 열정을 갖고 있는 분야가 없다
3. 일이 많아서 SNS에 투자할 시간이 없다
4. 팔로워 수가 퍼스널 브랜드 파워의 기준이라고 생각한다. 
5. 빠른 결과(수익,성장)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SNS 퍼스널 브랜딩에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 5가지 

1. 자신에 대해 매우 잘 안다
2. 전문분야가 있고 끊임없이 이야기할 주제가 있다
3. 자신의 단점을 인정하고 장점에 집중하여 발전시킨다
4. 사람들과 소통하며 가치를 나누는 일이 즐겁다
5. 단기적인 이익이 아닌 궁극적인 목표가 뚜렷하게 있다. 

 

 

※ 드로우앤드류 님의 원문 아티클 보기 

 

SNS 퍼스널 브랜딩을 실패하는 사람들의 특징 5가지

2019년 초부터 유튜브에서 #소셜미디어 퍼스널 브랜딩 관련 영상을 수십개를 올리면서 저는 수많은 DM과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2020년엔 #클래스101 에서 인스타그램 퍼스널 브랜딩 강의를 오픈하

www.drawandrew.net

 

 

SNS 퍼스널 브랜딩을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 5가지

시간에 SNS 퍼스널 브랜딩을 할 수 없는 사람들의 특징 5가지를 알아보았다면 이번 시간에는 SNS 퍼스널 브랜딩을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몸값을 높

www.drawandrew.net

 

반응형